본문 바로가기
요리하는 유부남

[3분요리]엘비스 프레슬리가 즐겨 먹었던 바로 그것!!

by 짜나뽕 2021. 8. 4.
728x90
반응형

오늘의 3분 요리 쉽고 맛있게 요리하자

안녕하세요 21년8월4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드디어 제 주종목인 요리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집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를 자주 올리는 블로거가 되고 싶었는데 이제야 하나의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알고있는 노하우라던가 요리 꿀팁 등을 자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메뉴 보시죠

 

 

[엘비스 샌드위치]

실제로 엘비스 프레슬리가 자주 해 먹었다고 전해지는 샌드위치입니다.

만들기도 쉽고 맛도 있으니 집에서 한번 도전해보세요

버터에 구운 빵에 땅콩버터,  바나나, 베이컨을 올려 확 찐자가 될 수도 있는 길티 플레져 음식입니다

 

재료(2인분 기준)

식빵 4쪽, 베이컨 1팩, 바나나 2개, 땅콩버터, 버터

1. 베이컨 굽기

베이컨을 자신이 드시고 싶은 양으로 먼저 굽습니다

노릇하게 구워주시고 키친타월에 기름을 빼 주세요

베이컨

 

2. 빵 굽기

버터를 두른 팬에 빵을 구워주세요

버터 두른 팬에 굽기

 

3. 구운 빵에 땅콩버터 바르기

땅콩버터는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데요

한쪽 빵에만 바르거나, 양쪽에 다 바르거나 취향에 따라서 발라줍니다

저는 샌드위치 1개 양쪽 다 발랐는데 와이프가 조금 느끼하다고 하네요

땅콩버터

4. 바나나 올리기

땅콩버터를 바른 빵 위에 바나나를 썰어 올려주세요

바나나는 한 개당 샌드위치 1개에 다 넣어주시면 됩니다

 

5. 마무리 베이컨 올리기

베이컨을 올리고 그위를 빵으로 덮으면 끝!!

실제로 만들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3분 요리 라면 끓이는 정도로 난이도가 쉽습니다

맛은 단짠단짠으로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땅콩버터가 너무 느끼하거나 조금 응용하고 싶다 하시면 아보카도를 조금 썰어 넣는 걸 추천드려요

 

앞으로도 쉽고 맛있는 3분 요리 많이 준비해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으로 오늘의 음악 추천은 엘비스 샌드위치에 맞게!!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

 

Hound Dog - Elvis Presle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