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블로그 운영 계획 및 인사말

by 짜나뽕 2021. 7. 27.
728x90
반응형

블로그 운영 계획 및 인사말

 

안녕하세요 현재 울산에 거주하고 있는 욕심있고 야망있는 유부남 초보블로거입니다

결혼한지는 2018년도에 결혼해서 이제 4년차구요 와이프도 울산사람 4살차이 입니다

울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주변에 사시는 분들과 많은 소통 하고싶어요^^

 

부업에 대해 알아보다가 우연히 마케팅을 접하게 되었고 블로그에 대해선 어렴풋이 알고는 있었지만

자세히는 몰랐던 생초보라 티스토리 가입도 이제서야 한것 같아요

 

이 블로그를 만든지는 3~4일? 정도 된거 같아요

 

이제부터 이 블로그를 잘 키워서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정보들을 공유하고 알려드리는데 목적을 두고

부가적으로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그런 블로그를 만들고 싶습니다

 

제가 공유하고픈 정보들은 현재 요리사를 본업으로 가지고 있기때문에

쉽고 간단한 요리를 맛있게 만들자를 주된 컨텐츠로 할 생각이구요

결혼생활 이제 곧 나올 애기를 위한 육아팁 그리고 키우고 있는 반려견정보 등을 같이 해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제가 블로그 말고도 여러가지 부업을 시작하려 하는데 그런 부업정보들도 많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제가 취미로 음악감상을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하루에 한곡 내지는 두곡정도 포스팅에 음악 추천을 같이 해드리면서

평소 접해보지 못했던 노래라던가 추억속에 잠들어 있던 노래들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앞으로의 제 블로그 계획, 포스팅을 꾸준히 올리겠다라는 다짐을 작게 적어봤는데

잘이루어 졌으면 좋겠네요 열심히 해서 많은 소통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시대 모든 아버지들 그리고 직장인들 같이 공감하고 소통하면서 살아갑시다 잘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