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성공하는 법, 부자되는 법, 그 첫걸음 도전!!

by 짜나뽕 2021. 8. 8.
728x90
반응형

성공을 위한 도전

안녕하세요 21년 8월 7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성공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제 생각을 조금 적어보려고 합니다

 

 

 

성공이란 도전하는 자 만의 것이다



맞는 말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도전하기가 쉽지 않죠

좋은 습관, 원하는 것을 상상하기, 말보단 행동 등등 이런 성공의 열쇠들을 알고 있지만

저는 정작 듣고 흘려버렸습니다

그냥 부자는 누구나 다 되는 게 아니다 돈이 없는데 어떻게 시작하냐 이런 식으로 저 혼자서 비판하고 스스로를 비꼬고 있었습니다 나는 왠지 안될 것이다 이런 생각이었죠

그러나 성공이라는 것에 대해 동영상이나 책이나 어디를 보더라도 누구나 될 수 있지만 아무나 되는 게 아니다는 것을 많이 봤습니다

정말 그 말이 맞을까라는 생각을 최근에서야 하게 된 거 같아요

그래서 블로그에 도전해보고 늦었지만 하지 않은 사람들보단 빠른 이 일을 시작해봤습니다

 


 

말로 이렇게 저렇게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천에 옮기고 행동하는 사람은 아무도 하지 않았어요 적어도 제 주변에서는요...

저역시도 말로는 이론으로는 다 알고 있습니다 다만 실천하 지를 않았죠

그런 사람들은 성공할 수 없다는 이야기들을 많이 봤습니다

 

저는 바뀌고 싶고 성공하고 싶습니다

 

물론 이 블로그만 한정돼서 이야기하는 게 아니고 전체적으로 제가 하고 싶은 무언가를 구체적으로 잡아나가면서 천천히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자세를 바로잡고 정말 제 인생에서 후회 없는 도전을 하고 싶어요

뭐가 없고 시간이 안되고 변명만 주야장천 늘어놓으면 제 한평생 도전할 기회가 안 올 것 같아요

작은 습관이라도 뭐라도 도움이 되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실패할 거라는 두려움 때문에 도전하지 않았던 일들

도전하지 않으면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후회밖에 남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실패하더라도 최소한 후회하지는 않겠죠 경험이라는 것을 얻었으니까!!

 

 

실패로 인한 아픔은 날이 갈수록 흐려지고 나를 강하게 만들지만
후회로 인한 아픔은 시간이 갈수록 선명해진다

 

 

이 말이 제 가슴을 후벼 파네요 정말 와닿는 표현입니다


천천히 도전해 보겠습니다!! 언젠간 성공할 날을 준비하며...

 

밤에 갑자기 유튜브 동영상 보면서 성공한 자들의 이야기들을 보다 보니 뽕이 차올라 이렇게 정신없는 글을 적게 되었네요 ㅎㅎ

 

오늘 음악 추천은 도전 성공에 꽂혀 듣고 싶은 노래

 

시차(We Are)(Feat. 로꼬 & GRAY) - 우원재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