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이시각 울산]코로나와 날씨정보

by 짜나뽕 2021. 9. 29.
728x90
반응형

실시간으로 포스팅하는 울산정보입니다


안녕하세요 21년9월29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요즘 포스팅이 뜸해서 오늘부터 최근 정보를 업데이트 해보는 글을 시작해보자는 마음으로 이 글을 적게되었습니다
간단하게 그날의 핵심정보 정도만 보고 넘어갈께요~^^



울산 코로나 현황

29일 0시기준 27명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예전에는 남구가 유난히 많았다면 요즘에는 중구, 동구쪽도 많이 나오고 있는걸 볼수있습니다



울산 날씨


날씨는 흐리지만 실제로 제가 있는 성안동은 아직 화창한 편입니다
새벽에 잠깐 비오고 오후에 다시 올예정이네요!!

중구 성안동 경찰청 뒤편입니다
울산대교까지 한 눈에 볼수있을 정도로 경치가 아주 예술입니다ㅎㅎ
구름이 많고 바람도 많이 불어 시원하네요
일하면서 보는 하늘이 유독 예쁘죠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식사 맛있게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