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는 유부남

[울산 맛집]중구 서동 할매손칼국시 진짜 찐 맛집!!

by 짜나뽕 2021. 9. 8.
728x90
반응형

울산 중구 서동 오래된 찐 맛집 할매손칼국시!!

 

안녕하세요 21년9월7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가게 쉬는 날이라 모처럼 와이프와 외식을 하러 나갔다 왔습니다

모카 미용도 해서 다른 포스팅으로 모카 미용 리뷰도 올릴게요 ㅎㅎ

 

자 그래서 점심때 먹은 서동에 할매국시집을 리뷰할게요~

 


 

서동 할매손칼국시
위치 : 울산 중구 서동 55-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전화번호 : 052-281-7601

 

서동 로터리에서 조금만 내려오시면 도로변에 큰 간판으로 찾기 쉽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차량 4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고요 근처 독서실에 주차장을 이용해도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메뉴는 충무김밥과 손칼국수 이 두 가지 뿐인데요 두가지 메뉴로 승부 보는 리얼 맛집입니다

메뉴판에는 적혀있지 않지만 아는 사람은 알고 있는 칼국수 곱빼기도 있습니다!!

항상 손님이 끊기질 않아요 ㅎㅎ

이곳은 제가 고등학교 때 서동 쪽에 친구들과 자주 놀면서 갔던 곳인데 벌써 15년도 더 넘었네요 20년 가까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런데도 꾸준히 맛집으로 소문나 있으면서 장사가 계속 잘되는 가게 중 하나입니다!!

 

가게 들어서면 가정집을 그대로 사용하셔서 영업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오픈 주방에 할머님들 세분이서 오순도순 일하시고 서빙은 할아버님이 보십니다 듣기로 가족끼리 하신다고 알고 있어요~

할머님이나 할아버님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이점이 또 잘되는 가게의 덕목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저와 와이프는 칼국수 곱빼기 하나와 충무김밥 하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충무김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국물만 따로 조그만 그릇에 주십니다!! 면은 없고 김밥에 국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충무김밥이 그냥 맨밥에 김, 오징어무침뿐이지만 항상 먹을 때마다 맛있다고 느낍니다

 

가성비를 논하시는 분들과 맛을 선호하는 분들 간에 호불호가 나뉘긴 하지만 그래도 잘 팔리는 메뉴인 건 변함없죠!!

 

 

칼국수 곱빼기입니다

12가지 재료를 이용해 육수를 내고 통깨와 김, 양념장을 더해 맛을 더했습니다

면발도 집접 손으로 쳐서 만드시는데 두께가 항상 일정하고 탱글탱글하니 정말 맛있어요!!

 

가격은 손칼국수 8000원(곱빼기는 10000원) 충무김밥 7000원입니다

 

참고로 물은 셀프고 좌석은 4인 테이블이 12개 있습니다!!

 

배달은 안 하십니다 대신 포장은 되는데 포장도 용기가 따로 없기 때문에 포장용기를 집접 들고 가셔야 됩니다!!

저는 처갓댁이 서동이라 포장해간다 하고 집에서 냄비 챙겨서 갑니다 ㅎㅎ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밥 다 먹었으니 후식도 적셔줘야겠죠?

 

 

 

 

울산 중구 서동의 컴포즈 커피입니다!!

서동 다이소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요즘 신메뉴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 들렸습니다

 

 

저는 커피숍을 가도 워낙 아메리카노, 콜드 브루 같이 원두만 넣어 만든 커피를 좋아해서 신메뉴가 나와도 그렇게 끌리지가 않더라고요

와이프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 저는 더치커피입니다

큰 사이즈에 저렴한 가격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ㅎㅎ

 

갑자기 포스팅할 일상들이 많아서 조만간 폭풍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더 착한 이야기들로 가득 가져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