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성장기

강아지계 인싸가능!메이동물병원 위생미용 후기

by 짜나뽕 2021. 8. 14.
728x90
반응형

반려동물 푸들 모카의 위생미용


안녕하세요 21년8월13일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네 오늘은 저희가 키우는 반려견 모카의 위생미용하고 난후 후기를 간략하게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최근 모카가 귀쪽에 이상이 생겨 귀지가 많이 나오고 병원에서 약도 받아서 치료중이었는데요
약 잘먹고 잘바르고 해서 지금은 많이 호전된 상태입니다
귀지청소도 제대로 할겸 간만에 목욕도 시원하게 할겸 해서 위생미용을 받기로 했어요



위생미용 받은 곳은 울산 중구 남외동에 위치한 메이동물병원입니다
병영에 베스킨라빈스 옆에 보시면 큰 간판으로 찾기쉬운 곳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가게 운영 시간
  • 평일 9:30 ~ 19:00
  • 토요일 9:30 ~ 16:00
  • 일요일 휴무

위생미용 가격은 3만원 줬습니다
몸무게 기준인데요
8키로이상은 3만오천원
7키로에서 8키로는 3만원
3키로부터 7키로 2만오천원
3키로미만은 만오천원 입니다
참고하세요^^



위생미용하고나서 집에와서 찍은사진입니다

뭔가 어정쩡하게 앉아있는듯한...ㅋㅋ

촬영 A컷
눈곱까지 확실하게 씻어주셨네요


저랑 같이 누워있을때 나오는 모카 시그니처 자세입니다
발바닥도 깨끗하게 신경써주셨습니다


귀안쪽 사진은 못찍었는데 엄청 깨끗하게 잘해주셨습니다
주사도 맞아서 그런지 모카가 영~힘이 없어보였는데 금방 기운차리고 잘돌아다니고 먹고 하네요ㅎㅎ

위생미용은 말그대로 위생만 해주는거라 털에 가위질은 안들어갑니다
그런데 저희 모카가 씻기고 나니 얼굴털이 삐주삐죽 했다고 미용사님이 특별히 조금 손봐주셨다네요^^
사실 저희 와이프가 집에서 셀프로 눈쪽에 긴털들을 가위로 살짝살짝 친게 있었거든요ㅎㅎ
센스있게 미용사님께서 캐치해주셔서 덕분에 얼굴 너무 귀여워졌어요 감사합니다ㅠㅠ



다음에는 털미용 들어가면 또 다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